어떤 카드를 버릴 것인가
A. 몇 사람이 하더라도 상관없이 일정한 경우
B. 4 사람 이하와 5 사람 이상으로 나누어지는 경우
어떤 카드를 오픈시킬 것인가
◈ 베팅의 요령
(1) 5 구에서 카드를 꺾을 줄 알아야 한다
(2) 4구 양방 스트레이트에서는 레이즈를 해도 괜찮지만, 4구 포-플러시에서는 레이즈를
해서는 안된다
(3) 포-플러시 또는 양방 스트레이트는 6구에서 절대로 레이즈를 하지 않는 카드
(4) 최고의 카드는 A 투-페어
(5) 투-페어에서 풀-하우스를 뜨려는 생각을 버려라
(6) 4구에서 레이즈를 하는 카드는 ㉮ 하이 원-페어, ㉯ 양방 스트레이트의 둘 중 하나
(7) 히든에서도 베팅을 해야 한다
(8) 4구 포-플러시는 체크에 굿을 해도 좋다
(9) (히든에서) 어차피 베팅을 맞을 바에는 미리 베팅을 하고 나간다는 생각은 절대 금물
(10) 레이즈의 마술사 땅- 땅-
(1) 5 구에서 카드를 꺾을 줄 알아야 한다
(2) 4구 양방 스트레이트에서는 레이즈를 해도 괜찮지만, 4구 포-플러시에서는 레이즈를
해서는 안된다
(3) 포-플러시 또는 양방 스트레이트는 6구에서 절대로 레이즈를 하지 않는 카드
(4) 최고의 카드는 A 투-페어
(5) 투-페어에서 풀-하우스를 뜨려는 생각을 버려라
(6) 4구에서 레이즈를 하는 카드는 ㉮ 하이 원-페어, ㉯ 양방 스트레이트의 둘 중 하나
(7) 히든에서도 베팅을 해야 한다
(8) 4구 포-플러시는 체크에 굿을 해도 좋다
(9) (히든에서) 어차피 베팅을 맞을 바에는 미리 베팅을 하고 나간다는 생각은 절대 금물
(10) 레이즈의 마술사 땅- 땅-
◈ 공갈
공갈을 치는 법
(1) 고수에게는 자신의 액면이 나쁠 때 공갈을 시도하고, 하수에게는 자신의 액면이 좋을
때 공갈을 시도하라 (6구에서)
(2) 모르는 사람들과 처음 게임을 할 때는 첫째 또는 둘째 판에 바로 공갈을 한 번 시도해 본다
본다
(3) 공갈을 시도하기 좋은 액면 (나의 액면)
(4) 투-페어는 공갈을 치지 않는 카드
(5) 하수가 메이드를 잡았을 때는 공갈로써 죽이려고 하지 마라
(고수들은 메이드를 가지고도 히든에서 레이즈를 맞으면 죽을 가능성이 많다)
(6) 공갈의 가장 좋은 찬스는 6구
(7) 플러시 쪽의 공갈을 시도하려면 공갈을 일찍 시작하고, 형편없는 액면으로 공갈을
시도할때는 6구에 시도하라
(8) 액면 트리플을 잡는 법
(9) 상대가 비전 카드라 생각될 때, 히든에서의 베팅요령
(10) 공갈치기 좋은 액면 (상대의 액면)
(11) 공갈은 큰 판에서 시도해야 한다
(12) 공갈을 자꾸 시도하면 게임에서 이길 수 없다
공갈을 치는 법
(1) 고수에게는 자신의 액면이 나쁠 때 공갈을 시도하고, 하수에게는 자신의 액면이 좋을
때 공갈을 시도하라 (6구에서)
(2) 모르는 사람들과 처음 게임을 할 때는 첫째 또는 둘째 판에 바로 공갈을 한 번 시도해 본다
본다
(3) 공갈을 시도하기 좋은 액면 (나의 액면)
(4) 투-페어는 공갈을 치지 않는 카드
(5) 하수가 메이드를 잡았을 때는 공갈로써 죽이려고 하지 마라
(고수들은 메이드를 가지고도 히든에서 레이즈를 맞으면 죽을 가능성이 많다)
(6) 공갈의 가장 좋은 찬스는 6구
(7) 플러시 쪽의 공갈을 시도하려면 공갈을 일찍 시작하고, 형편없는 액면으로 공갈을
시도할때는 6구에 시도하라
(8) 액면 트리플을 잡는 법
(9) 상대가 비전 카드라 생각될 때, 히든에서의 베팅요령
(10) 공갈치기 좋은 액면 (상대의 액면)
(11) 공갈은 큰 판에서 시도해야 한다
(12) 공갈을 자꾸 시도하면 게임에서 이길 수 없다
공갈을 잡아내는 법
(1) 상대의 성격, 스타일을 파악해야 한다
(2) 히든에서 웬만한 카드를 가지고서 베팅을 하는 스타일인가, 아닌가를 먼저 파악할 것
(3) 내 액면을 보고 레이즈를 할 수 없는 상황인데도 레이즈가 날아올 때
(4) (상대의 액면이) 스트레이트의 액면일 때의 정확한 상황판단 법
(5) 플러시는 액면에 3 장이 있을 때 공갈을 시도하지만, 스트레이트는 액면에 4 장이
있을 때 공갈을 시도한다 (스트레이트는 액면에 3 장이 있을 때 공갈이 없다)
(6) 공갈을 잡아낼 때의 나의 카드는 A 원-페어나 A 투-페어나 양쪽이 똑같은 카드
(7) (히든에서) 상대가 액면에 원-페어를 깔아놓고서 베팅하고 나올 때
(8) 절대로 공갈이 아닌 상황
(1) 상대의 성격, 스타일을 파악해야 한다
(2) 히든에서 웬만한 카드를 가지고서 베팅을 하는 스타일인가, 아닌가를 먼저 파악할 것
(3) 내 액면을 보고 레이즈를 할 수 없는 상황인데도 레이즈가 날아올 때
(4) (상대의 액면이) 스트레이트의 액면일 때의 정확한 상황판단 법
(5) 플러시는 액면에 3 장이 있을 때 공갈을 시도하지만, 스트레이트는 액면에 4 장이
있을 때 공갈을 시도한다 (스트레이트는 액면에 3 장이 있을 때 공갈이 없다)
(6) 공갈을 잡아낼 때의 나의 카드는 A 원-페어나 A 투-페어나 양쪽이 똑같은 카드
(7) (히든에서) 상대가 액면에 원-페어를 깔아놓고서 베팅하고 나올 때
(8) 절대로 공갈이 아닌 상황
◈ 게임 운영 요령
(1) 이기고 (따고) 있을 때와 지고 있을 때
(2) 세븐-오디 게임의 최고 명승부는 스트레이트 대 트리플
(3) 똑같은 패를 가지고 있더라도 죽어야 할 경우와 승부를 걸어야 할 경우를 정확히
구분해야 한다
(4) 포-플러시보다 좋은 A 원-페어, 그러나 A 투-페어보다 좋은 포-플러시
(5) 2 트리플과 A-K 투-페어
(6) 4구 포-플러시는 무조건 뜰 것 같고, 4구 양방 스트레이트는 무조건 안 뜰 것 같다
(7) 4구째의 레이즈
(8) 투-페어에서 풀-하우스를 뜨려는 사람에겐 딸도 주지 말라는데
(9) 상대방의 성격, 스타일, 초이스 습관 등을 최대한 빨리 파악해야 한다
(10) Q, K, A 등을 처음에 오픈시켰을 때, 4ㆍ5ㆍ6구 중에 그 카드의 페어가 떨어지는
것은 트리플의 가능성이 거의 없다
(11) 자신의 액면에 깔려 있는 카드와 실제로 자신의 손안에 있는 카드가 일치할 때는,
레이즈를 맞으면 죽어야 한다
(12) 베팅을 하기도 전에 뒤에서 미리 돈을 세는 모션을 취하는 사람은 ㉮ 몹시 추운 상태,
아니면 ㉯ 베팅하면 거의 죽는 상태
(13) 액면에 빠져 있는 모든 패를 기억하기 어려울 때는 페어의 숫자가 다른 곳에 빠져
있는지, 그리고 각 무늬의 A, K의 순서로서 기억하라
(14) 처음에 A를 오픈시키는 것은 별볼일 없는 카드
(15) 5구에 카드를 꺾을 줄 알아야 한다
(16) 잘 안되는 날 적게 잃는 사람이 진정한 실력자
(17) 히든 카드는 없는 것이라 생각한다
(1) 이기고 (따고) 있을 때와 지고 있을 때
(2) 세븐-오디 게임의 최고 명승부는 스트레이트 대 트리플
(3) 똑같은 패를 가지고 있더라도 죽어야 할 경우와 승부를 걸어야 할 경우를 정확히
구분해야 한다
(4) 포-플러시보다 좋은 A 원-페어, 그러나 A 투-페어보다 좋은 포-플러시
(5) 2 트리플과 A-K 투-페어
(6) 4구 포-플러시는 무조건 뜰 것 같고, 4구 양방 스트레이트는 무조건 안 뜰 것 같다
(7) 4구째의 레이즈
(8) 투-페어에서 풀-하우스를 뜨려는 사람에겐 딸도 주지 말라는데
(9) 상대방의 성격, 스타일, 초이스 습관 등을 최대한 빨리 파악해야 한다
(10) Q, K, A 등을 처음에 오픈시켰을 때, 4ㆍ5ㆍ6구 중에 그 카드의 페어가 떨어지는
것은 트리플의 가능성이 거의 없다
(11) 자신의 액면에 깔려 있는 카드와 실제로 자신의 손안에 있는 카드가 일치할 때는,
레이즈를 맞으면 죽어야 한다
(12) 베팅을 하기도 전에 뒤에서 미리 돈을 세는 모션을 취하는 사람은 ㉮ 몹시 추운 상태,
아니면 ㉯ 베팅하면 거의 죽는 상태
(13) 액면에 빠져 있는 모든 패를 기억하기 어려울 때는 페어의 숫자가 다른 곳에 빠져
있는지, 그리고 각 무늬의 A, K의 순서로서 기억하라
(14) 처음에 A를 오픈시키는 것은 별볼일 없는 카드
(15) 5구에 카드를 꺾을 줄 알아야 한다
(16) 잘 안되는 날 적게 잃는 사람이 진정한 실력자
(17) 히든 카드는 없는 것이라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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