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5일 일요일

룰렛 게임방법

물주가 도박사들에게 돈을 걸라고 요청하면, 도박이 시작된다. 도박사들은 레이아웃의 칸이나 선 위에 칩을 올려놓는다. 그러면 물주는 바퀴를 시계바늘과 반대방향으로 돌리고, 상아나 플라스틱으로 만든 작은 구슬을 바퀴가 돌아가는 반대방향으로 굴린다. 바퀴와 구슬이 움직이는 동안에는 계속 돈을 걸 수 있다. 그러나 구슬의 속도가 차츰 느려져서 바퀴 둘레의 오목한 부분으로 굴러떨어지려 할 때는 돈을 걸 수 없다.
구슬이 떨어져 바퀴 가장자리에 그려진 어떤 2개의 금속 분할선 사이에서 멈추게 되면, 그 칸에 적혀 있는 숫자(또는 0이나 00), 그 칸의 색깔 및 그 숫자나, 기호에 관계되어 부수적으로 용인된 내기에 돈을 건 사람이 이긴다. 물주는 즉시 이긴 숫자와 색깔을 발표하고, 레이아웃에서 그것과 일치하는 숫자를 가리킨다. 그뒤 이긴 칸에 놓여 있는 칩은 건드리지 않고, 나머지 칩만 우선 긁어 모은다. 이어서 물주는 이긴 사람에게 정해진 수의 칩을 배당금으로 나누어 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